오브스와 인텐트X, 온체인 파생상품 시장 개척을 위해 맞손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시장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온체인 파생상품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오브스(Orbs)와 인텐트X(IntentX) 간의 협업은 이러한 성장세를 더욱 가속화시키고 있다. 이 협업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온체인 파생상품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브스의 레이어3 기술과 인텐트X의 트레이딩 터미널 서비스가 결합되면서, 두 기업은 혁신적인 트레이딩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오브스의 탈중앙화된 거래소인 Liquidity Hub와 인텐트X의 현물 거래 시스템의 통합은 이를 가능케 할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이를 통해 향후 온체인 파생상품 시장에서의 효율성과 투명성이 증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협업은 오브스가 SYMMIO와의 협력을 발표한 후 나온 중요 발표로서 이를 통해 오프체인/온체인 통신 오라클과 같은 다양한 온체인 파생상품 유즈케이스를 지원하기 위한 혁신적인 시스템이 구축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온체인 파생상품 시장에서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브스는 비허가형 밸리데이터들의 퍼블릭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탈중앙 프로토콜이다. 오브스는 2019년에 메인넷과 토큰을 출시한 이후로 텔아비브, 런던, 뉴욕, 도쿄, 서울의 사무실을 중심으로 30명 이상의 팀원들과 함께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오브스는 탈중앙형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기존 EVM 스마트 컨트랙트 기능을 향상시키는 한편, 웹3.0, 탈중앙화금융(DeFi), NFT, 게임파이(GameFi)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레이어3 인프라 개념의 개척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