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렌버그 분석가,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주식에 호재

 

비트코인 지지자 마이클 세일러가 이끄는 는 최근 12,333개의 비트코인을 추가로 구매해 총 보유량을 152,333 BTC로 늘렸다. 현재 약 45억 2천만 달러의 가치이다.

 

이와 동시에 투자 회사인 베렌버그 캐피탈 마켓의 분석가들은 다가오는 비트코인 반감기가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주식 가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에 따라 그들은 현재 407달러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주식의 목표가를 430달러로 설정했다.

 

베렌베르크의 분석가들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주식의 대부분 가치가 보유 중인 비트코인에서 비롯되며, 비트코인의 가치 상승이 주식 가치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비트코인 가격이 이전 반감기 이후의 강세 패턴을 따를 경우 주식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들의 분석에 따르면, 이전 세 차례의 반감기가 만들어낸 패턴이 이어진다면, 네 번째 반감기가 될 2024년에 비트코인 가격이 크게 오를 것이며, 그 결과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주가도 함께 상승할 것으로 예상돤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주식은 2023년 약 140달러로 시작해 현재 407달러로, 약 180% 상승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