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종합 플랫폼 펙스페이, 한국 시장 확대

 

 

 

펙스페이(Pexpay)가 한국 시장에서의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혁신하고자 하는 종합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진행한 AMA(Ask Me Anything)에서, 펙스페이는 사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플랫폼의 비전과 경쟁 우위를 강조하였다. AMA에 따르면 펙스페이는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사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생태계의 성장과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펙스페이는 바이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암호화폐 거래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펙스페이는 바이낸스의 글로벌 수준의 자산관리 시스템과 보안 인프라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안전성을 제공한다. 펙스페이는 또한 풍부한 현물 거래 유동성과 다양한 결제 수단을 바탕으로 한국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투명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AMA에서는 사용자들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펙스페이의 장점과 경쟁력을 강조했다. 펙스페이는 바이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결제 방식과 P2P거래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편의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저렴한 거래 수수료를 제공하는 등 한국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펙스페이의 한국 시장 본격 진출은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혁신하고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펙스페이는 6월20일 새벽1시(한국시간 기준)까지, 한국 사용자에 한해 사용자 계정별 최대 100달러 규모의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펙스페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 사용자들이 편리한 P2P 거래와 현물 및 선물 거래를 경험하게 하고, 특히 카카오페이 결제 등 한국 사용자가 보다 사용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폭넓게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