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스, DWF랩스로부터 천만 달러 규모 투자 유치

 

오브스가 DWF랩스(DWF Labs)로부터 최대 1,000만 달러 상당의 토큰을 판매하고 이와 함께 생태계 확대에 주력한다. 이번 투자는 게임, 메타버스, 인프라, 트레이딩, 탈중앙화금융(DeFi)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100개 이상의 웹3 프로젝트에 투자해 오브스의 생태계를 확대하기 위한 장기 파트너십의 일환이다. DWF 랩스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마켓 메이커이자 웹3 전문 투자 기업으로 40개 이상의 최상위 거래소에서 활발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웹3의 미래를 개척하는 기업가들을 지원하고 있다.

 

오브스인 CEO인 나답 셰메쉬(Nadav Shemesh)는 "DWF가 오브스 생태계와 함께하게 된 것은 오브스의 레이어3 기술과 웹3 산업 발전을 위한 L3의 잠재력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강력한 신호입니다."고 이번 파트너십의 의미를 전했다. 최근 오브스는 레이어 3 제품인 분산시간가중평균가격 프로토콜(Dtwap)을 출시하고 있으며, TON.vote, TON Access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TON 프로토콜의 생태계에 기여하는 등 활발한 생태계 확장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한편 오브스는 2017년 설립돼 현재 텔아비브, 런던, 뉴욕, 도쿄, 서울 등에 위치한 30여개 전담팀을 통해 개발과 사업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오브스는 PoS(Proof-of-Stake)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비허가형 검증자의 탈중앙화 퍼블릭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레이어1, 레이어2 솔루션 및 어플리케이션 간에 별도로 작동하는 실행 계층인 "레이어3"의 개념을 제시하여 기존 스마트 컨트랙트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