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T, AW와, 웹 3.0 개발을 위한 전략적 제휴 발표

 

IOST는 웹 3.0 개발을 위해 아마존 웹 서비스(AWS)와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양사는 비전과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여 원활한 사용자 경험과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AWS는 컴퓨팅, 스토리지 및 데이터베이스, 머신러닝, 인공지능, 인프라 분석 및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으로, 전 세계의 데이터 센터에서 200여 개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타트업, 기업 및 정부 기관을 위한 다양하고 포괄적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IOST는 AWS와의 제휴를 통해 AWS 웹 3.0 솔루션을 IOST 생태계에 통합하고, DeFi, NFT, GameFi, Web3 및 메타버스에서 제공되는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AWS의 글로벌 네트워크 컴퓨팅 성능, AI/ML 도구 및 분산 IT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IOST는 보다 많은 개발자 팀을 세계적으로 온보딩하여 안전하고 탈중앙화된 디지털 경제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IOST는 이번 제휴가 웹 3.0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믿고 있으며, AWS 인프라와 전문 지식의 지원을 받아 앞으로 생태계 확장과 강화할것이라고 밝혔다. AWS에서 공식적으로 파트너로 선정된 정보는 AWS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임스탬프 뉴스, 편집부
desk@timestampnews.net

주간 BEST